[기자생각] 악마의 편집이란?

- 의도적인 편집 그 이상의 노림수..
- 표현의 자유를 악용하는 사례가 바로 이것!

위 MBN 종합방송채널의 기사를 보면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아마 거의 100%로 윤희숙 의원의 친정아버지 재산이 252억이라 생각하겠지요.

 

그런데.. 전혀 사실이 아니랍니다.

기레기 언론은 이런 식으로 선동하고 국민들을 기만하죠.

 

 

MBN 종합방송채널은 2021년 5월부터 방송통신위원회에서 6개월 영업정지 처분을 내려 5월부터 방송이 중단될 예정이었죠. 그러나 2021년 2월 말 MBN이 방송통신위원회를 상대로 낸 업무정지 처분 효력 정지 가처분 신청이 인용되면서 연명을 하고 있는데요.

이런 내부상황이면 사악한 권력에 아부라도 해서 기사회생을 노릴 만 하겠죠?

 

위 기사의 주인공은 문정권의 총리실 이종인 공보실장이랍니다.

 

이종인 비서실 공보실장 얘긴데, 신고 재산이 무려 252억 원이었답니다.

배우자 명의 예금만 300억 원대, 부채 82억 등을 신고했고, 전체 공개 대상 고위공직자 110명 중 단연 1등이었지요.

 

신고 과정에서 150억 원 대 서울 청담동 빌딩 등 160억 원 상당 부동산을 누락한 것도 논란이 됐는데, 이 실장은 신고 과정에서 일부가 누락됐다며 송구스럽다는 입장을 내놨지요. 1억대도 아니고 100억대 재산을 누락한 것을 두고 깜빡했다는 게 말이 된다고 보시나요??

 

이런 식이면 아마도 또 다른 엄청난 재산의 누락, 위장, 은폐 등은 안 봐도...

 

 

이제는 제발 속지 맙시다.

이런 사기협잡, 기레기들... 명심!!!

 

김 · 도 · 윤 <취재기자>

핫 뉴스 & 이슈

트럼프 "푸틴, 나발니 사망 관여 가능성 높아"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알렉세이 나발니 사망 사건에 러시아 푸틴 대통령이 개입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다고 미 정치매체 폴리티코가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날 폭스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나발니 죽음에 푸틴 대통령 책임이 있다고 생각하느냐고 진행자가 묻자 이같이 말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정확히 알 수는 없지만, 아마도 관여했을 가능성이 있다"며, "그는 젊은 사람이고, 그렇다면 통계상 오랫동안 살아있는 것이 맞다"며 "이런 일은 흔하지 않다"고 설명했다. 지난달 16일 시베리아의 감옥에서 돌연 사망한 사건에 대해 러시아 당국은 나발니의 사인은 심장마비로 인한 급사를 뜻하는 '돌연사 증후군'이라고 발표했지만, 유족 측은 믿을 수 없다며 반발했다. 나발니의 부인 율리아 나발나야는 "남편의 죽음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책임"이라고 주장했다. 국제사회도 나발니의 의문사에 대해 러시아 당국의 책임이 있다며 제재에 착수했고, 이를 주도한 미국과 유럽연합(EU)은 추가적인 제재도 시사한 바 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그동안 나발니의 죽음에 대해 직접 언급한 적이 없었으며, 특히 푸틴 대통령의 책임에 대해서도 계속 함구했었다.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