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입니다.

안녕하세요. '리베르타스' 편집실입니다.

이번에 개설된 ‘리베르광장’은 독자와 시민들의 목소리를 듣고 전하는 여론의 마당입니다.

정치·경제·사회·문화 등 각 분야와 우리 일상에 대한 모든 것들을 정직하게 담아내겠습니다.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리베르광장’에 기고하기를 원하는 독자들께서는 libertasnews.kr@gmail.com 메일로 관련 기사, 주장, 의견 등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분량은 제한하지 않습니다.


'리베르타스'를 더욱 아껴주시길 기대합니다. 더욱 정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핫 뉴스 & 이슈

통일 때까지 멈출 수 없는 풍선 날리기
문재인 정부의 대북전단 금지법에 맞서 꾸준히 북한주민을 향해 생명의 대북풍선을 날리는 선교단체가 있다. 이들은 대북전단 금지법이 헌법재판서에서 최종 위헌판결을 받자 더 많은 풍선을 북한에 보내기 위해 팔을 걷어 부치고 나섰다. 메노라 통일선교회를 찾아 풍선 날리기 사업에 대해 자세히 이야기를 나누어보았다. 다음은 메노라 통일선교회 이정하 대표와의 인터뷰 내용이다. - 메노라 통일선교회는 어떤 단체인가요? “메노라 통일선교회는 2020년 창립된 선교단체입니다.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 수호와 복음통일을 위해 헌신하기로 결심한 사람들의 모임입니다. 다음세대 교육사업과 복음 통일사업을 주로 하고 있고, 북한에 복음과 자유의 소식을 담아 보내는 대북풍선사역을 2022년부터 협력하게 되었습니다”. - 메노라 통일선교회는 어떻게 대북풍선사역을 하게 되었나요? “대북풍선은 문재인정권 시절 대북전단금지법 때문에 불법적 활동이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북한에 소식을 전하고 복음을 전하는 것은 불법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헌법3조에 ‘대한민국의 영토는 한반도와 그 부속도서로 한다.’라는 조항이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우리는 대한민국 국민이고, ‘북한 주민들의 알권리’와 ‘남한 국민들